닼하시♥

いろいろ 2008. 11. 4. 04:13


스압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려운 남자의 살색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 쇼트프로그램. 지금은 아마 부분부분 손봐서 더 대박일듯~

 
                아놔 이 씨엠 ㅋㅋㅋㅋㅋㅋㅋ 타카하시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로 말해놓고 왜 쑥스러워 한대 ㅋㅋㅋㅋㅋㅋ 마오보다 잘하는구만 ㅋㅋㅋㅋ


                  컨피던스가 생각 안났던 닼하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벅버벅~




     오샤레이즘 출연. 의외의 모습 많이 봤다 ㅋㅋㅋㅋ 성대모사가 젤 웃긴듯 ㄲㄲㄲㄲㄲㄲㄲ

                                      자료 출처는 전부 피갤+피갤의 초보팬횽꺼


목요일에 드디어 타카하시 볼 수 있다 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eye 안무 어떻게 손봤을까 보고 싶어 죽는 줄 알았음 ㅠㅠ
특히 스텝!!
연습 영상 보니 doi때보다 뭔가 더 느낌있고 좋다.
빨리 이틀이 지나가고 목욜이 왔으면....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