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

Diary 2016. 3. 20. 00:56


생각해보면 이 영상 움짤이 관심 갖게 된 계기였던거 같다ㅋㅋ



금하 뮤비

그럭저럭 참고 잘 보다가 욕실 장면만 나오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거랑 유리에서 손 미끄러뜨리는게 콜라보로 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자기들도 오글거렸다니까 다음엔 저런 장면 안넣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화자

주걸륜 노래라는데 원곡보다 얘가 부른게 뭔가 더 좋음 왜지...



아비적소호접



월반만(반달)

반달을 그냥 반월이라고 하면 될걸 중국어는 어렵게 쓰는구나



망기옹포

 


역습지애상정적 비하인드 모음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