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s 출연자

いろいろ 2009. 11. 20. 13:41

12/2 수 FNS

사용자 삽입 이미지


《出演アーティスト(50音順)》

AI / 青山テルマ / Aqua Timez / 嵐 / 稲垣潤一 / 岩崎宏美 / EXILE / 欧陽菲菲 / GIRL NEXT DOOR / 甲斐よしひろ
KinKi Kids / 倖田來未 / 郷ひろみ / コブクロ / JUJU / JAY'ED / Superfly / SPEED / SMAP / つるの剛士 / TOKIO / 徳永英明
一青 窈 / 平井 堅 / 広瀬香美 / V6 / ヘキサゴンオールスターズ / 槇原敬之 / 森高千里 / ゆず / LINDBERG / レミオロメン

guest musicians
alan / 小池徹平 / coba / 小林武史 / VOICE OF JAPAN / 宮本笑里 / 村治佳織
ほか

追加アーティスト第3弾 週明けにも発表!


출처 - 온실속 미나리님♥


킨키는 춤추면서 스완송 부르길 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이거 포스팅 하는 이유는!!!!!!!!!!!!!!
오오오오옹!!!! 게스트 뮤지션에 coba 나온다.. 오오오오............
누군가의 세션을 하느라 eye를 연주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살짝 기대해 봐도 될....안될까? 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