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사 복귀 ㅊㅋㅊㅋ~
인터뷰 보니까 엄청 긴장했었다더만 스텝에서 뭔가 급해보인다 했어;
본인 입으로 점프에서 넘어지는건 괜찮아도 스텝에서 넘어지는건 창피하다고 했으면서 스텝하다가 날 박혀서 넘어졌네..
쇼트 점수 보니까 4위고 1위인 쥬벨이랑 7점 차이던데 프리에서 만회하자 ㅠㅠㅠㅠ
쿼드 시도한댔으니까 꼭 성공하길 바라고
1위는 안바랄테니 그냥 포디움에만 들었음 좋겠어 ㅠㅠ
1위는 2주 뒤 캐나다에서............... ㅋㅋㅋㅋㅋ
그리고 쥬벨, 아담, 코즈카도 지켜보고 있다~ 잘해라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