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짤 주인공은 준순데 난 재중이때문에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잠실 주경기장에서였나 에쎔콘 중 동방 인이어가 고장나서 박자를 못맞추는 상황이라고..
준수는 팬들이 팬라이트 흔드는거랑 경기장 크기 생각해서 박자 맞춰 부르고 다른 애들 이끌어주고 있는게 주제인 플짤임.....
근데 그런건 개나줘라며 혼자 꿋꿋히 돌림노래 부르는 레알 지조있는 재중이때매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준수가 팔 흔들흔들하면서 박자도 맞춰주는데 너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준수는 멋있고 재중인 웃기다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