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vs 엠블랙

いろいろ 2009. 10. 14. 21:06





앨범을 공개했으면 뮤비를 공개해야지!!
인트로 티져 말고 타이틀곡 뮤비 내놔..
열혈남아 멤버인 두준이랑 재범, 준수랑 같은 그룹으로 데뷔할뻔 했던 동운이, 에이스 주니어 기광이~
내가 눈여겨보고 있돠 ㅋㅋㅋㅋㅋ
티져만 봐선 두준이랑 기광이가 제일 눈에 띄는데 무대에선 어떨지 궁금하네 ㅋㅋㅋ



비가 키웠다는 엠블랙 컨셉이 뭐라더라..
블랙 뱀파이어라고 해서 웃었었는데 그게 데뷔곡 컨셉이 아니었던건가 ㅋㅋㅋㅋ
난 비가 키웠대서 비같은 창법 쓸 줄 알았는데 아니었..
노래 괜찮고 애들 포스도 있어서 중박은 칠듯.
근데 얘네 뮤비 보니까 웬지 모르게 우리 애들 생각나는건 왤까?

너무 대놓고 둘이 앨범 발매 날짜까지 겹치니까 재밌다 ㅋㅋㅋ
제대로 라이벌이네 ㅋㅋㅋ
근데 요즘 같은 때엔 서로 윈윈할 수 있을듯?
내일 엠카 엠블랙 데뷔, 낼모레 뮤뱅 비스트 데뷔 본방사수 해야지~ ㅋㅋ
사실.. 뜨기는 비스트가 더 뜰거 같음 ㅎㅎㅎㅎ
AND